웹젠, 신작 ‘뮤오리진3’ 티저 사이트 공개…1분기 출시 예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6 18:09:46
  • -
  • +
  • 인쇄
비공개테스트도 진행 예정

웹젠은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공식 사이트에서 티저 영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등 게임 정보 일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오리진3의 티저 영상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흑마법사‧흑기사‧요정 등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효과와 전투 장면이 표현돼 게임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 웹젠의 '뮤오리진3' 이미지 [웹젠 제공]

 

신작은 '뮤' 시리즈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켰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 중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 지적재산권(IP) 게임 고유의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져 날개의 쓰임이 더 커졌다. 날개로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고 바다‧육지‧공중을 비행하며 게임 내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도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동하며 즐기는 ‘보스 레이드’와 ‘공성전’, ‘길드 콘텐츠’와 게임 중 각종 장비‧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요소가 전작보다 늘어났다.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 콘텐츠도 담았다.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에는 각 서버의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한다. 이곳에서는 각 서버의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웹젠은 뮤오리진3의 사내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일반 게이머가 참여하는 비공개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