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7 18:36:03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직업군 ‘블래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지스탕스 소속의 ‘블래스터’는 특별한 무기 ‘건틀렛 리볼버’를 사용하며, 폭발적인 전투를 구사하는 전사 캐릭터다. ‘불릿’ 소모로 실린더 게이지가 충전되면 보다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며, 끊기지 않는 무한 연속 공격과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 넥슨 제공


넥슨은 내달 3일까지 신규 직업 ‘블래스터’를 육성하는 유저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온/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타임 보상으로는 ‘주황 경험치 증가권/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을, 핫타임 보상으로 ‘파티경험치 증가 효과’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대량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육성 지원 이벤트 ‘폭풍성장의 수련장’을 실시한다. 수련장에서 수련할 캐릭터를 선택하면 수련 완료 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수련 횟수에 따라 수련 단계가 증가하면 더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직업군에 따라 ‘+50%’ 추가 경험치 혜택도 부여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힘찬병원, 환자 중심 ‘치유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 완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이 환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병원 내 공간과 시설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 단장을 마쳤다. 단순한 시설 개선을 넘어, 환자 중심의 안락한 치유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목동힘찬병원은 진료실, 병동, 수술실뿐만 아니라 대기공간, 복도, 화장실, 구내식당 등 병원 내 모든 공간에 밝고 따뜻한

2

'스틸하트클럽' 출사표 '선업튀' 양혁 "후회 없는 무대, 앞으로 이길 것"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한층 뜨거워진 음악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사로잡았다. 각기 다른 개성과 스타일을 지닌 청춘들이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록 스피릿’을 폭발시키며 진짜 밴드의 본능을 보여줬다. 지난 28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2회에서는 앞서 공개되지 못한 첫 번

3

르노코리아,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그랑 콜레오스 최대 350만 원 구매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19일 간 진행되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2025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지원금 30만 원 혜택(단, 2025년 9월 생산분까지)과 60만 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 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