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사내 환경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8 19:03:59
  • -
  • +
  • 인쇄

코웨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일회용품 대신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용기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용기내 챌린지는 식품이나 음료 포장 시 발생하는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기나 물병, 천 주머니 등을 직접 챙겨가 담아오는 운동이다. 그린피스 서울사무소가 지난 2020년 처음 진행했다.

 

▲ 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ESG 경영을 확대하고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웨이 임직원은 1주일간 다회용기를 사용한 뒤 사내 커뮤니티에 참여 사진과 소감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는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지속가능한 사회 발전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툼바, 2025 일본 히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Nikkei Trendy)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일본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력 매체다. 매년 말 발표하는 ‘히트 상품 베스트 30’은 지난 1년간 일본에 출시된 상품

2

동원시스템즈, 3분기 영업익 202억원...전년比 28.3%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시스템즈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202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28.3% 감소한 수치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3564억 원이다. 3분기 누적 실적의 경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7% 성장해 1조 595억 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587억 원으로 21.

3

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529억...사상 최대 경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역대 분기 기준 최대로 처음으로 500억원대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기(221억원) 대비138.9% 증가한 수치다. 매출은 1866억7000만원으로 34.2%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다. 당기순이익은 64억8900만원으로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