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세 아빠’ 신성우, 8세-3세 아들 키우는 일상 첫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3 09:57: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58세 아빠’ 신성우가 8세 아들, 3세 아들과의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 18일 방송하는 '아빠는 꽃중년'이 신성우가 출연하는 첫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채널A]

 

김용건x김구라x신성우x안재욱x김원준이 캐스팅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신규 예능 ‘아빠는 꽃중년’이 오는 4월 18일(목)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신성우가 등장하는 첫 번째 티저를 2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선보였다.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인 ‘쉰둥이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일상부터 이들의 ‘속풀이 토크’까지 보여주는 신개념 리얼 가족 예능이다. 이번 티저에서 ‘감성 터프가이’이자 ‘쉰둥이 파파클럽’의 2인자 신성우는 긴 머리카락을 대충 묶은 채 아기띠를 매고 육아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58세인 그는 20개월 된 둘째 환준이를 아기띠에 매고 안아 재우는 한편, 거실 식탁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여덟 살 첫째 태오를 향해서 “우리 그 노래할까?”라며 ‘모두 다 꽃이야’라는 동요를 불러준다.

 

특히 “산에 피어도 꽃이고, 들판에 피어도 꽃이고...모두 다 꽃이야”라는 노랫말과 함께, “쉰 살 넘은 신성우에게 두 송이 꽃이 피었습니다. 늦게 찾아온 아이라는 꽃, 늦게 피어난 아빠라는 꽃”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봄처럼 따스한 이들 부자의 일상에 절로 웃음이 나게 만든다. 나아가, 막 태어난 환준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신성우의 모습과, 두 아들을 동시에 ‘비행기 태우기’ 놀이를 해주는 신성우의 온몸 육아 현장이 담겨 ‘아빠는 꽃중년’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평균 나이 59.6세인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아이들과 함께 제2의 청춘을 맞아 행복하게 살 궁리를 하는 이야기를 보여주려 한다”며 “마음대로 늙을 수도, 아플 수도 없는 ‘쉰둥이 아빠들’의 인생 2회 차 이야기와 ‘찐친 바이브’가 차원이 다른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용건x김구라x신성우x안재욱x김원준이 ‘쉰둥이 파파클럽’으로 뭉친 채널A 신규 예능 ‘아빠는 꽃중년’ 첫 회는 오는 4월 18일(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