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왕홍 마케팅' 7억뷰 돌파...1월 KOL 프로모션도 1억뷰

조철민 / 기사승인 : 2018-01-27 10:07:06
  • -
  • +
  • 인쇄

[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왕홍'이란 중국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최소 5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스타로, 중국 내 에서 큰 영향력이 있는 인물을 칭하는 용어이다.


아미코스메틱이 2017년 왕홍 마케팅으로 누적 약 7억뷰의 성과를 얻었다고 26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앞서 17일 중국 왓슨스 KOL 프로모션에서도 1억뷰를 넘기는 성공적인 첫 걸음을 내딛었다.



[사진= 아미코스메틱 제공]


KOL 프로모션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 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를 알리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에서 평균 팔로워 200만명 이상인 ‘왕홍마케팅’을 통해 진행되었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의 비알티씨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있는 한국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을 모델로 계약하여 중국인들의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놓은 상태이다.

아미코스메틱은 행사 현장에서 실제 많은 고객들이 방송을 보고 구매로 이루어지는 성과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측은 "향후에도 중화 권에 왕홍과 같은 KOL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며, 중국시장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조철민
조철민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