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직 채용...24일까지 지원서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01:34:19
  • -
  • +
  • 인쇄

KT클라우드가 대규모 경력직 직원을 채용한다.

KT클라우드는 KT가 클라우드·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을 현물출자 방식으로 분리해 지난 1일 출범한 신설법인이다.
 

▲ KT클라우드 CI


모집 분야는 ▲클라우드 ▲IDC ▲IT ▲경영 등이다. 봄 시즌 경력직 채용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서류전형·실무면접·임원인터뷰 등 거쳐 100명 규모로 선발한다.

현재 1차 모집이 내부 절차를 진행 중이며, 2차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KT클라우드는 당초 KT클라우드/IDC 사업부서에서 KT클라우드로 전출한 직원들에게 지급하기로 한 스톡옵션의 범위를 이번 경력직원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또 입사자에게는 250만 원 상당의 맥북 프로 또는 아이패드 프로와 워치 세트를 지급한다.

지난 19일부터는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하고 있다.

윤동식 KT클라우드 대표는 "금번 채용을 통해 선발하는 경력직원을 포함해 KT클라우드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