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첫 ESG 보고서 발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9 01:42:21
  • -
  • +
  • 인쇄

넷마블은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주요 성과, 계획 등을 담은 첫 번째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지난 2020년의 ESG 전략 및 경영, 핵심 ESG 이슈, 지속가능경영 성과 등을 담고 있다.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해관계자들과 투명하고 진실되게 소통하고 즐거운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ESG 비전을 'We Entertain, Support, and Grow together'로 정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중점 추진 계획도 밝혔다.

ESG 경영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성장하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해 12월 ‘ESG 경영위원회’를 설립하고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활동 성과를 담은 두 번째 ESG 보고서는 연내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화수, 미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백 기능성 신제품 ‘자정앰플세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자정앰플세럼은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백 전문 라인 ‘자정 라인’의 핵심 제품이다.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진생엑토인’과 기능성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결합해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 톤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설화

2

한국후지필름, 용산 아이파크몰서 ‘아날로그 핑크하우스’ 팝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오는 10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더 팝업’에서 팝업스토어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를 운영하고,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 에보 시네마’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는 과거의 향수로 인식되던 아날로그 감성을 현대적인 취향과 스타일로 재해석한 체험형 공간이다. 사진을

3

“두초크 연일 오픈런”…신세계푸드, 두바이 디저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두초크(두바이 스타일 초코 크루아상)’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각각 1개 매장에서 하루 100세트씩 총 200세트의 두초크를 판매해왔다. 출시 첫날 이마트 용산점과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