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새 커뮤니티 인테리어 스타일 '살롱 드 캐슬' 선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31 02:33:34
  • -
  • +
  • 인쇄

롯데건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커뮤니티 인테리어 스타일 '살롱 드 캐슬(Salon de CASTLE)'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 호텔식 게스트룸 리뉴얼 전경 [롯데건설 제공]


살롱 드 캐슬은 기존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의 ‘클래식 진화’ 이미지에 최근 MZ세대들의 다양한 취향 모임인 ‘취향살롱’ 문화를 접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산물이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일상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롯데캐슬만의 특별한 삶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롯데캐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살롱 드 캐슬은 올해 상반기 수주 현장부터 적용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