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새 커뮤니티 인테리어 스타일 '살롱 드 캐슬' 선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31 02:33:34
  • -
  • +
  • 인쇄

롯데건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커뮤니티 인테리어 스타일 '살롱 드 캐슬(Salon de CASTLE)'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 호텔식 게스트룸 리뉴얼 전경 [롯데건설 제공]


살롱 드 캐슬은 기존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의 ‘클래식 진화’ 이미지에 최근 MZ세대들의 다양한 취향 모임인 ‘취향살롱’ 문화를 접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산물이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일상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롯데캐슬만의 특별한 삶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롯데캐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살롱 드 캐슬은 올해 상반기 수주 현장부터 적용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큐로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적용 사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큐로드는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5’ B2B관에서 자사의 ‘게임 올인원 서비스’ 운영 사례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25에서 큐로드는 B2B관 부스(G-801)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핵심 키워드로 게임 올인원 서비스 적용 사례를 설명하고 통

2

KB국민은행, '스타벅스 콜라보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스타벅스와 함께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만 19세 이상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고객에게 KB국민은행과 스타벅스가 협업해 제작한 프리미엄 굿

3

롯데GRS,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는 2021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그룹사 최초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이래로 2024년도 지수 평가에서도 최고 등급인 최우수를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대·중소기업 간 상생을 위해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다. 동반성장지수 등급은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로 나뉜다. 동반성장위원회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