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미르M' 6월 23일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1 02:37:09
  • -
  • +
  • 인쇄

위메이드가 신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를 오는 23일에 정식 출시한다.

위메이드는 지난 31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미르M 쇼케이스 방송에서 게임을 소개했다. 

 

▲ 위메이드 제공


홍보 모델인 영화배우 황정민이 게임 속 배경을 직접 거닐며 게임을 생생하게 설명하는 모습도 연출했다.

미르M은 인기 게임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원작의 8방향·쿼터뷰 방식을 통해 전통 게임성을 강조했고, 높은 수준의 그래픽 등 최신 기술력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정식 서비스 날까지 더욱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