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플레이' 글로벌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2 01:14:54
  • -
  • +
  • 인쇄

위메이드는 1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믹스 플레이는 이용자가 암호화폐로 게임 관련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NFT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게임에서 번 자산을 재투자하는 '플레이앤언(Play & Earn)'이 가능하다. 

 

▲ 위메이드 제공


게임 허브, 토큰 시가총액, 토큰 스왑, 경매, 스테이킹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핵심 정보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내달 중 위믹스 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중 '리플렉트 얼라이언스(REFLECT alliance)'에 포함된 여러 토큰을 융합해 받을 수 있는 유틸리티 코인인 '리플렉트 코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날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의 테스트넷도 론칭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 플레이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테스트를 시작한 위믹스 3.0 또한 완전히 개방된 서비스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1등 메인넷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