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플레이' 글로벌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2 01:14:54
  • -
  • +
  • 인쇄

위메이드는 1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믹스 플레이는 이용자가 암호화폐로 게임 관련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NFT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게임에서 번 자산을 재투자하는 '플레이앤언(Play & Earn)'이 가능하다. 

 

▲ 위메이드 제공


게임 허브, 토큰 시가총액, 토큰 스왑, 경매, 스테이킹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핵심 정보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내달 중 위믹스 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중 '리플렉트 얼라이언스(REFLECT alliance)'에 포함된 여러 토큰을 융합해 받을 수 있는 유틸리티 코인인 '리플렉트 코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날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 3.0'의 테스트넷도 론칭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 플레이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테스트를 시작한 위믹스 3.0 또한 완전히 개방된 서비스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1등 메인넷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