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겨울방학 특별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07:49: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괌이 겨울방학 시즌 괌 여행을 계획한 가족 고객을 겨냥해 ‘겨울방학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예약은 오는 12월 4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26년 1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패키지는 ▲객실형 ▲조식형 ▲야간형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공통 혜택으로는 키즈 실내 놀이터 1시간 이용권, 루아 L자 큐브 1개, 클럽라운지 애프터눈 티 및 해피아워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조식형은 여기에 라세느 성인 조식 2인이 추가된다.
 

▲ 롯데호텔 괌, 겨울방학 특별 패키지 출시

야간형 패키지는 왕복 항공편을 모두 야간 항공편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정(24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체크인 시 왕복 야간 항공권을 제시해야 하며, 체크아웃 날짜와 귀국 항공편 일정이 동일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날짜는 적용 제한이 있다.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롯데호텔 괌은 만 5~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주 5회 오전 10시~12시까지 무료 키즈 영어 클래스를 운영한다. 현지 강사와 영어로 소통하며 참여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예약은 클래스 진행 최소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런트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또한 내년 1~2월에는 야외 수영장을 2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성인 전용 시간으로 운영한다. 해당 시간에 입장하는 성인 고객에게는 맥주 또는 칵테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측은 “가족 여행객이 많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아이와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강화했다”며 “괌의 따뜻한 겨울을 보다 여유롭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애와의 30분' 츄, '찐팬'과 30분 진한 만남 '롱테이크 무편집'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츄가 ‘최애와의 30분’ 첫 회 게스트로 등판, 자신의 ‘찐팬’과 30분 동안 진한 만남을 가지며 ‘인간 ENFP’의 매력을 폭발시킨다. 19일(수) 웨이브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제작 스페이스래빗, 연출 남성현 안광현)은 팬들이 인생에 한 번 만나기도 힘든 자신의 ‘최애(가장 애정하는 사람)’와 30분을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임상진 닥터 셰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이 오는 20일 임상진 닥터 셰프를 초청해 특별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풍 전석수 마스터 셰프와 임상진 닥터 셰프가 협업해 ‘음식과 약은 근원이 같다’는 의식동원(醫食同源) 철학을 담은 총 9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코스 요리는 △기운을 깨우는 백태 두유 △활복도

3

경희대병원 장재영 교수, 제14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이사장 선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병원 소화기내과 장재영 교수가 11월 14일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열린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평의원회에서 제14대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27년 11월부터 2년간이다.장재영 차기 이사장은 선출 직후 부이사장직을 수행하며 차기 집행부 운영 준비에 들어갔다. 장 교수는 “지난 20여 년간의 학회 활동 경험과 내시경 질관리 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