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무안군 양파 농가 돕는다…햇양파 42% 할인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8:00: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전남 무안군과 협력해 6월 11일 하루 동안 햇양파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파 생산량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긴급 기획됐으며, 우체국 쇼핑과도 협업한다.
 

▲ G마켓이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무안 햇양파 소비 촉진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이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된 5,93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무료로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된다.


행사 상품은 G마켓 검색창에 ‘무안농가돕기’ 또는 ‘농가돕기’라고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소비자들도 품질 좋은 무안 햇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 우주항공청·사천시와 한마음 한뜻 '이웃 사랑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AI(한국항공우주산업)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복지시설과 소외계층 가정 900세대에 27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차재병 KAI 대표이사, 윤영빈 우주항공청장, 박동싱 사천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의 임직원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1

2

“검색 없는 쇼핑 시대 도래”...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 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을 시청한 셈이다. 이러한 흐름은 내년 더욱 가속화될 전망

3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보둠봉사단, 꿈나무마을 파란꿈터 자립지원팀과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에 ‘생활준비 키트’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 브랜드 2080, 케라시스, 샤워메이트, 리큐, 순샘 등 생활용품과 무선청소기, 식기세트, 조리도구세트 등 10종의 생활 필수 가전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