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무안군 양파 농가 돕는다…햇양파 42% 할인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8:00: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전남 무안군과 협력해 6월 11일 하루 동안 햇양파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파 생산량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자 긴급 기획됐으며, 우체국 쇼핑과도 협업한다.
 

▲ G마켓이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무안 햇양파 소비 촉진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이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된 5,93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무료로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된다.


행사 상품은 G마켓 검색창에 ‘무안농가돕기’ 또는 ‘농가돕기’라고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소비자들도 품질 좋은 무안 햇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S홈쇼핑, 제5기 시청자 위원회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소비자 권익 보호와 방송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5기 시청자위원회’를 공식 출범하고 지난 15일 시청자위원의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본사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10명의 신임 시청자위원이 위촉됐다. NS홈쇼핑의 시청자위원회는 단순히 법적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제도가 아니다. NS홈쇼핑은 급변하는 미디

2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가을 축제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2025 가을 축제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특이점F 염상오염도시 후유키’ 제3절 1단계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최초 접속 시 성정석 30개를 증정한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성배, 전승 결정, 1천만

3

KT알파 쇼핑, ‘이진아셀렉션’ 17일 첫 론칭…3시간 확대 편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특화 프로그램 ‘이진아셀렉션’을 오는 9월 17일 론칭하고, 3가지 상품을 연달아 선보인다. 오전 8시 30분대에 컴포트 슈즈와 24K 순금 주얼리를, 같은 날 오후 8시 30분대에는 프리미엄 침실 패키지를 방송한다. 첫 번째 상품은 슈즈 전문 기업 선봉인더스트리와 기획한 ‘타린로즈 밸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