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8:09:52
  • -
  • +
  • 인쇄
하늘보리 모델 조정석 출연 인기 드라마 후원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을 지원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2020년 방영된 시즌1에서는 배우들의 연기 케미는 물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웅진식품 제공

 

이번 시즌2에서도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기들을 그려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 모델인 조정석은 극 중에서 시즌 1에 이어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 역으로 연기력과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제작 지원으로 가슴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다.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 배우 조정석을 하늘보리 모델로 발탁했으며, 청량감 넘치는 하늘보리의 시원함을 표현한 TV광고를 방영 중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창운 전 금감원 감독총괄국장,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 출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출판사 '좋은땅'은 이창운 전 금융감독원 감독총괄국장이 신간 <지자체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세계 60개 도시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인구 감소, 산업 침체, 지역 소멸이 현실 위협으로 다가온 지금, 지방자치단체와 정책 설계자에게 무엇을 먼저 바꾸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로드맵’을 제

2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3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