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8 08:16: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는 17일 서울 용산구 한남공영주차장에서 열린 ‘2025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가맹점주협의회와 함께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겨울철 대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디야커피 가맹점주들과 본사 임직원이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했다.
 

▲ 이디야커피,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이날 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을 포함한 가맹점주 8명과 본사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김장김치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용산복지재단이 준비했다. 완성된 김치는 저소득 가구와 사회복지시설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가맹점주와 본사가 함께 온정을 나눌 수 있어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 본사와 가맹점주협의회는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해 ‘상생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 봉사활동과 점주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Plate)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에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2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3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