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글로벌 인기 탑승? 11번가와 바디프랜드 협력 계속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09 08:22:16
  • -
  • +
  • 인쇄
한정판 에디션 안마의자 이커머스 단독 판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바디프랜드와 글로벌 인기그룹 방탄소년단 한정판 에디션 안마의자를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9일 오후 11시 타임딜에서 제품이 공개되며 총 86만원 상당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인 ‘팬텀Ⅱ BTS 블랙스완’은 바디프랜드 대표 인기모델 팬텀Ⅱ에 BTS 4집 수록곡 '블랙스완'의 공식 아트워크 디자인과 BTS 로고가 곳곳에 새겨진 게 특징이다.

헤드쿠션 부분엔 한정판 스페셜 넘버가 자수로 새겨져 있다.
 

▲사진 = 11번가 제공

 

이번 판매는 50대 한정 수량으로, 10일 오전 11시까지다.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 고객 전원에겐 11번가에서 사용가능한 SK페이 포인트 68만점을 적립하고, 9만원 상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그와 10만원 상당 바디프랜드 마사지건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돈독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바디프랜드와 함께 마련한 빅 프로모션”이라며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와 바디프랜드는 양사간의 협업 시너지를 확인, 지난 7월 온라인 헬스케어 분야 선도를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지난해에 이어 연장 체결했다.

양사는 고객 혜택 극대화를 위해 ▲신제품 선론칭 ▲정수기(W정수기), 천연 라텍스침대(라클라우드) 등 전략상품 렌탈 판매 활성화 ▲라이브 방송 및 정기 프로모션 확대 등의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