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글로벌 인기 탑승? 11번가와 바디프랜드 협력 계속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09 08:22:16
  • -
  • +
  • 인쇄
한정판 에디션 안마의자 이커머스 단독 판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바디프랜드와 글로벌 인기그룹 방탄소년단 한정판 에디션 안마의자를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9일 오후 11시 타임딜에서 제품이 공개되며 총 86만원 상당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인 ‘팬텀Ⅱ BTS 블랙스완’은 바디프랜드 대표 인기모델 팬텀Ⅱ에 BTS 4집 수록곡 '블랙스완'의 공식 아트워크 디자인과 BTS 로고가 곳곳에 새겨진 게 특징이다.

헤드쿠션 부분엔 한정판 스페셜 넘버가 자수로 새겨져 있다.
 

▲사진 = 11번가 제공

 

이번 판매는 50대 한정 수량으로, 10일 오전 11시까지다.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 고객 전원에겐 11번가에서 사용가능한 SK페이 포인트 68만점을 적립하고, 9만원 상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러그와 10만원 상당 바디프랜드 마사지건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돈독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바디프랜드와 함께 마련한 빅 프로모션”이라며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와 바디프랜드는 양사간의 협업 시너지를 확인, 지난 7월 온라인 헬스케어 분야 선도를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지난해에 이어 연장 체결했다.

양사는 고객 혜택 극대화를 위해 ▲신제품 선론칭 ▲정수기(W정수기), 천연 라텍스침대(라클라우드) 등 전략상품 렌탈 판매 활성화 ▲라이브 방송 및 정기 프로모션 확대 등의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역에서 SRT, 수서역에서 KTX ‘11일부터 고속철도 교차운행 예매 가능’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앞으로는 서울역에서는 SRT를, 수서역에서는 KTX를 탈 수 있어 고속철도 이용 선택이 한층 넓어진다. 국토교통부·에스알·한국철도공사(이하 코레일)는 고속열차 통합 운행의 시작점이 될 교차운행 시범사업을 시작하며, 오는 11일부터 승차권 예매를 개시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속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2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3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