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 선정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3 08:33: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NS홈쇼핑이 한국소비자원이 뽑은 ‘소비자 불만 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 사업자’ 포상수여식에서 표창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한국소비자원은 시무식 중 진행된 시상식에서 적극적인 소비자 보호 활동으로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NS홈쇼핑에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 사업자’로 선정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 <사진=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은 매년 소비자불만해결 협의회 참석률, 상담 자율 처리율, 적극성을 합산한 종합 점수가 최고 득점인 참여사를 업종별로 선정하여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홈쇼핑 분야에서 NS홈쇼핑이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시니어 고객 상담 서비스를 위해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시니어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하여 60세 이상 느린말 ARS 제공, 가독성을 높인 보이는 ARS 제공, 상담사 대기 지연 시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품주문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12시간 이내로 리드타임을 단축하고, 고객이 직접 셀프 처리 가능하도록 문의 사항의 답변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며, 개선과제를 지속적으로 도출해 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번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표창을 받았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장은 “NS홈쇼핑은 고객문의사항과 개선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 제고를 넘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나크로스, 프리미엄 기저귀 ‘카이야’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기저귀 3종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기저귀이

2

모든 세대를 고려합니다...노랑풍선, 3대 가족여행 트렌드 선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령화와 가족 구조 변화로 조부모·부모·자녀 세대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여행’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행은 이제 단순한 휴가를 넘어 세대 간 유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신개념 ‘여행문화’로 점차 확산되고 있다. 25일 노랑풍선 분석에 따르면, 2024년 7월부터 2025년 6월까지 3대 가족여행 이용객은 전체 고객의

3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시계 ‘스피크마린’, ‘쿠도케’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에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Speake Marin)’과 ‘슈테판 쿠도케(Stefan Kudoke)’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새로운 시도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곳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피크마린’과 ‘쿠도케’ 브랜드 매장은 ‘카페’ 형태로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