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시티버스, 전통문화코스+장난감 결합 ‘굿즈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8:36: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시티버스는 오픈탑 2층버스 탑승권에 자사 차량을 본떠 제작한 미니어처 장난감을 결합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굿즈 패키지’는 체험형 관광 콘텐츠다. 전통문화코스와 더불어 실제 운행 차량을 구현한 장난감 굿즈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굿즈는 상단 루프와 내부 좌석, 양문 개폐 기능까지 정교하게 재현됐다. 

 

굿즈 패키지가 적용되는 ‘전통문화코스’는 DDP를 출발해 청와대, 통인시장, 광화문광장, 서울역, 남대문시장, 명동, 인사동, 광장시장 등을 순환하며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는 ‘Hop-on Hop-off’ 방식으로 운영한다.

 

노랑풍선시티버스 관계자는 “이번 굿즈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연령별·목적별 맞춤형 체험 상품 및 브랜드 굿즈를 지속 개발해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