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서울·인천·부산서도 만난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6 08:42: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VUSE)’의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가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으로 확대 출시된다고 6일 밝혔다. 

 

뷰즈 고 슬림은 지난해 11월, 서울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4개 구에 우선 출시됐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 편리한 사용성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지난 2 달여 기간의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1월부터는 서울 전역과 인천, 부산 등으로 제품 판매 범위를 확장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뷰즈 고 슬림 2ml’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확대를 통해 ‘뷰즈’ 브랜드의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갈 예정이다.

 

뷰즈 고 슬림 2ml는 세라믹 히팅 기술을 통해 일정하고 균일한 맛을 제공하며, 예열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버튼이 탑재돼 버튼을 1.5초간 길게 누르면 강렬한 맛으로 변환돼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투명한 액상 흡입구로 남은 액상량도 확인할 수 있으며, 탈착식 배터리가 적용돼 사용 후 배터리를 분리 폐기할 수 있다.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이다. 소비자 가격은 1만 원으로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판매 지역 확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뷰즈 고 슬림의 우수한 품질을 전달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화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더 나은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란 지하철역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논현 영동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호기심을 갖고 자연스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출입구 형태의 입구와 ‘처음처럼’의 주 원료인 암

2

현대모비스, 해외 직원 '한국 천연기념물 보호' 나서
[메가경제=정호 기자] 친환경 생태계 보전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국내는 물론 해외 직원들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세대를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충북 진천군 미호강 일대에서 국내외 임직원과 지역주민, 유관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천연기념물이자 1급 멸종위기종인 미호종개 치어

3

우아한형제들, 윤석준 사장 영입...新성장 동력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윤석준 전 삼성그룹 제일기획 부사장을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 총괄사장으로 영입하며 ‘배민 2.0’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 18일 배민에 따르면 윤 사장 영입과 함께 기존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딩 조직을 통합한 브랜드ㆍ커뮤니케이션 전략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윤 사장이 총괄하는 브랜드ㆍ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