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08:47: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학교급식 전용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수요가 지속 확대되고 있다. 특히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설탕이나 칼로리 부담을 줄인 '제로 음료'가 대중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으며 관련 제품군 역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했다.

 

모든 제품은 125ml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주로 활용되는 상품인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용량과 배식 편의를 고려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알파세대에서도 건강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선호 현상이 도드라지고 있다"며 "이번 신상품을 비롯해 학생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급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2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3

일산 자향한방병원 통합진료 강화…“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가 기본 원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일산 자향한방병원은 자동차사고 환자 및 관절·통증 환자를 위한 영상기반 정밀 진단과 한·양방 협진 시스템을 확대하며, 지역 내 통합의학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병원은 무릎관절염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KL(Kellgren-Lawrence) 0~4단계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X-ray 기반의 단계별 평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