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6월 '이디야멤버스' 여름맞이 혜택 제공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08:47:5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4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 <사진=이디야커피>

 

배달 할인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천 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이디야페이에 BC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등록한 뒤, 50% 할인 쿠폰을 선택하고 결제할 경우 적용된다.

 

룰렛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할인 폭은 300원부터 최대 3,000원까지 다양하다.

 

또한,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베타 테스트 2회차도 함께 진행된다. 6월 한 달간 아메리카노(L)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15일권과 30일권을 각각 선착순 1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실질적인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기반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