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패키지 여행 떠나면 최대 10만 포인트 지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09: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해외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고객에게 총 구매 금액의 5%,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여기어때>

 

연말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간 내 여기어때 앱이나 웹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대상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 참여된다.

 

포인트 지급 이벤트와 함께 준비한 ‘최저가 타임 세일’도 주목할만하다. 지중해 일대의 유럽과 미주, 동남아, 중국 등은 물론이고 크루즈 패키지 여행 상품도 매주 수요일마다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부산에서 필리핀 세부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은 내달 3일까지 최저 1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그외 중국은 19만원대,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일본 도쿄의 패키지 여행은 69만원대로 준비됐다. 두바이와 함께 튀르키예를 일주하는 10일 패키지 여행도 109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또, 올해의 베스트셀러, ‘연말 라스트 찬스’, ‘설 연휴 얼리버드’ 등 테마별 특가 라인업도 기획전으로 꾸며졌다. 특전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마다 다른 여행 목적을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패키지 여행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의 규모를 키우기 위해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다”며 “연말, 연초 여행을 고민한다면 합리적 가격으로 예약하고 후속 혜택도 폭넓게 받는 행사가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귀뚜라미보일러,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60년 기술의 국민보일러 브랜드 귀뚜라미가 여성친화와 상생경영을 위한 노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귀뚜라미는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제28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5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은 소비자

2

GC녹십자, 차세대 mRNA-LNP 플랫폼 연구 성과 국내외 학회서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국내외 학회에서 ‘혁신 신약 개발을 위한 차세대 mRNA-LNP 플랫폼’을 주제로 주요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발표에서 GC녹십자는 자체 보유한 UTR 특허와 AI 기반 코돈 최적화 기술을 활용해 mRNA 단백질 발현량과 지속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독자 구축한 LNP(Lipid

3

보람상조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상조 직영장례식장인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 중구 이웃돕기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은 지난 25일 울산 중구청장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연말 외식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에는 김영길 울산 중구청장 및 김경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