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패키지 여행 떠나면 최대 10만 포인트 지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09:00: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해외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 고객에게 총 구매 금액의 5%, 최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사진=여기어때>

 

연말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간 내 여기어때 앱이나 웹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대상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 참여된다.

 

포인트 지급 이벤트와 함께 준비한 ‘최저가 타임 세일’도 주목할만하다. 지중해 일대의 유럽과 미주, 동남아, 중국 등은 물론이고 크루즈 패키지 여행 상품도 매주 수요일마다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부산에서 필리핀 세부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은 내달 3일까지 최저 1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그외 중국은 19만원대,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일본 도쿄의 패키지 여행은 69만원대로 준비됐다. 두바이와 함께 튀르키예를 일주하는 10일 패키지 여행도 109만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또, 올해의 베스트셀러, ‘연말 라스트 찬스’, ‘설 연휴 얼리버드’ 등 테마별 특가 라인업도 기획전으로 꾸며졌다. 특전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의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마다 다른 여행 목적을 충족할 것으로 보인다.

 

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패키지 여행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의 규모를 키우기 위해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다”며 “연말, 연초 여행을 고민한다면 합리적 가격으로 예약하고 후속 혜택도 폭넓게 받는 행사가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미스쿨, 예비 고3 맞춤형 종합 진단 솔루션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포미스쿨은 13일 ‘2027학년도 대학입시를 대비하는 예비 고3맞춤형 종합 진단 솔루션’을 오픈했다고밝혔다. 이 솔루션은 예비 고3의 겨울방학 학습과 입시 전략을 수시와 정시 관점에서 동시 점검하는 정밀 진단 컨설팅 프로그램이다.포미스쿨 관계자는 "예비 고3 겨울방학을 ‘입시의 성패를 가르는 골든타임’"이라며

2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흡수합병 결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13일 이사회를 열어 해태아이스크림과 합병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병은 빙그레가 존속 법인으로서 해태아이스크림을 흡수합병하는 구조다. 빙그레는 해태아이스크림의 지분을 100% 보유하고 있다. 빙그레는 내달 12일 합병 승인 이사회를 개최하고 4월 1일 합병을 완료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2020년 10월에 해태아이스크림

3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 Web3 특유 불편함 해소 관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블록체인 게임의 대중화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은 기술이 아니라 이용자가 감당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라는 지적이 나왔다.장현국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NFT’라는 개념이 점차 사라지고, 온체인 게임 아이템과 토큰 중심의 구조로 재편될 것이라며, 이를 구현할 해법으로 ‘크로쓰샵(CROSS Shop)’을 언급했다.장 대표는 13일 SN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