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뿌셔뿌셔 씰스티커 추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09:04: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오뚜기>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국산 가루쌀을 사용해 바삭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알려져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며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한편, 넷플릭스를 통해 지난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93개국에서 넷플릭스 TOP 10 시리즈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오는 1월 중순부터 오뚜기 라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씰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뿌셔뿌셔에 포함된 씰스티커를 인증하면 선정을 통해 뿌셔뿌셔 굿즈인 ‘뿌맥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씰스티커를 10종 더 추가했다”며,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뿌셔뿌셔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2

메리츠증권 "롯데관광개발, 구조적 레버리지 효과 기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리츠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복합리조트의 운영 효율이 극대화 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목표주가는 기존과 같은 3만원,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23일 메리츠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472억원으로 전년 대비 112.7% 증가하며 시장 컨센서스(472억원)에 부합할 것으로 전망했다. 김

3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가을 운동 페스티벌 공식 협찬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 라이트’가 ‘시티포레스티벌 2025(이하 시포레 2025)’와 ‘제21회 금천구청장배 건강달리기대회(이하 수육런)’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테라 라이트는 기존 레귤러 맥주 대비 33%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 주질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이다. 러닝 열풍에 발 맞춰 MZ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