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족과의 외식이 특별해진다… 마키노차야,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09:56:4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마키노차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매년 5월,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모이는 자리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온 세대가 함께하는 외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특별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키노차야 판교점, 광교점, 마포점, 롯데월드타워점에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멤버십 고객부터 3대(代)가족, 시니어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성인 4인 이상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 대상 ‘무료 식사권 증정’ △3대(代) 가족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 상당 랜덤박스 증정’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 대상 평일 런치 방문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고품격 뷔페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상세 정보는 마키노차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키노차야 한만웅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5월 한 달 동안 마키노차야에서 따뜻한 식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키노차야는 하와이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브랜드로, 신선한 해산물과 라이브 키친을 중심으로 한 다이닝 콘셉트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에 도입된 이후 20년 넘게 사랑받아 온 마키노차야는 이제 판교, 광교, 마포, 롯데월드타워, 속초, 세종 등 전국 주요 도시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6월에는 서울 목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마키노차야만의 고급스러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키노차야 롯데월드타워점에서는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도심의 야경과 함께 와인과 세미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타일리쉬 와인뷔페 ‘미드나잇145’을 운영 중이다. 이 특별한 야간 와인 뷔페는 도심 속 늦은 밤, 여유로운 시간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