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19: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 [사진=코카-콜라]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라톤 대회는 물론 일상 속 러닝 현장에서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며 러닝 문화를 확산시켜왔다. 

 

이번 썰스티에서 션은 이이경과 한강 코스를 달리며 러닝에 얽힌 다양한 ‘썰’을 풀고, GPS로 ‘P’ 모양 루트를 완성하며 파워에이드가 전해온 열정과 도전의 메시지를 러닝으로 표현했다.

 

파워에이드는 챌린지 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러닝 앱으로 완성한 나만의 ‘P’ 코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코-크딜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 음료와 굿즈를 제공한다. 유튜브 ‘썰스티’ 3화 영상에 자신의 러닝 ‘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고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로 바라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도전의 순간을 함께 하며, 러닝이 주는 즐거움과 도전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