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올 여름 유흥 채널 판매량 전년比 50%↑"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9 09:23:31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올해 성수기인 6∼8월 맥주 '테라'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또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도 33%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하이트진로 제공


특히 성수기에는 테라 생맥주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약 64% 증가했고, 음식점 등에서 판매하는 병맥주도 42% 정도 늘었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리오프닝 이후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과 전국 각지의 축제가 재개되면서 판매 증가를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가 지역 축제, 야외활동 등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 성장을 거듭하면서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새 단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겨울을 앞두고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GS샵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겨울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와 만족도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지니스토어’는 고객이 기내에서 상품을 결제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지니홈배송’과 기내에서 음료나 스낵 등을 이용할

2

한국무역전시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정책포럼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국무역전시학회(KATES)는 지난달 3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서울 삼성동 무역협회 대회의실에서 '전시산업의 재정의: 수출·산업혁신·균형성장을 위한 국가 플랫폼'을 주제로 개최한 정책포럼이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 주최했으며,

3

드림에이지, 인더섬 with BTS ‘카드 컬렉션’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콘텐츠 ‘카드 컬렉션’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 컬렉션’은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다. 이번 시즌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너마이트 디스코’ 테마로, 뮤비 속 ‘정국’의 도넛 장면과 도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