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한정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6 11:24:33
  • -
  • +
  • 인쇄
‘몰트 이력 정보’ 도입…21일부터 판매

하이트진로가 테라의 싱글몰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호주 최남단 지역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만을 100% 사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4.6도로 테라 레귤러 제품과 동일하다.


 
▲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하이트진로 제공]

 

태즈메이니아 섬은 절반 이상이 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됐을 만큼 호주 대표 청정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오로지 이 섬에서 수확한 보리만을 사용해, 단일 제맥소에서 몰트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10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 화이트 몰팅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맥아를 제조했다.

이번에 하이트진로는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 ‘몰트 이력 정보’도 도입했다. 제품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보리를 수확한 농장부터 싱글몰트 맥주로 제품화되기까지의 일련의 정보를 공개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오는 21일부터 355ml 캔으로 출시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약 한 달간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올 한해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스페셜 맥아로 만든 테라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