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올 여름 유흥 채널 판매량 전년比 50%↑"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9 09:23:31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올해 성수기인 6∼8월 맥주 '테라'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또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도 33%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하이트진로 제공


특히 성수기에는 테라 생맥주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약 64% 증가했고, 음식점 등에서 판매하는 병맥주도 42% 정도 늘었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리오프닝 이후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과 전국 각지의 축제가 재개되면서 판매 증가를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가 지역 축제, 야외활동 등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 성장을 거듭하면서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2

연말 ‘홈 파인 다이닝’에 빠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고환율로 인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심화되면서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홈 파인 다이닝’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

3

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하이브(HYBE)의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ENHYPEN)’, ‘TWS(투어스)’와 협업한 겨울 시즌 온팩 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성수역 3번 출구 앞 ‘노바포탈’(성동구 아차산로 116)에서 컬래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 소비자 문화와 연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