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1 09:31: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

▲ 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 ‘징크펩™’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놀라운 유수분 밸런싱 효과와 더불어 모공 부위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라네즈 크림스킨 라인 핵심 기술인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미세하게 쪼개진 젤 크림 성분을 토너에 안정화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이 특별한 제형 기술을 담은 젤 크림스킨은 젤 크림과 토너의 장점을 담은 제품으로, 토너 제형으로 만나는 젤 크림 수준의 보습력과 젤 크림보다 빠른 흡수력을 전달한다.

'라네즈 젤 크림 스킨'은 사용 즉시 유수분 밸런스가 59.32% 강화되고 피지 분비량 45.34% 감소, 4주 사용 후에는 모공 부피 개선 36.05%을 선사해 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젤 크림 스킨은 끈적임 없는 산뜻 워터 타입 텍스처에 12시간 속건조 없는 피부 유분 컨트롤로 수부지,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또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보습을 원하는 폭 넓은 고객층이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올인클루시브’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세계적인 올인클루시브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Robinson Resort)’와 협업으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로빈슨 리조트는 단순한 휴양을 넘어 스포츠, 힐링, 미식, 문화체험을 결합한 차별화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요가, 테니스, 골프, 하이킹 등 전문 스포츠 프로그램은 물론, 예술·문화·사교 프로

2

서울사이버대-두나우이바로쉬대, 학술 교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5일 헝가리 두나우이바로쉬 대학과 학술교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학술교류는 교육, 문화, 기술적 유대를 강화하여 양측 간의 협력과 소통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헝가리 두나우이바로쉬 대학에서는 야노시 슐리 이사장, 마르첼 벤코 이사 겸 사무총장, 라지차니-몰나르 모니카 부총장(기관 발전 및 총괄 담

3

SKT, 오픈AI와 B2C 협력…"국내 통신사 중 유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챗GPT를 개발한 최첨단 인공지능(AI) 연구·개발 기업인 오픈AI의 국내 통신사 유일 기업소비자간거래(B2C) 협력사로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양사의 협력은 지난 10일 공표된 오픈AI의 한국 오피스 출범이 계기가 됐다. 오픈AI의 본격적인 국내 진출은 우리나라가 AI 인프라, 정부의 정책 지원, 국민의 높은 기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