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맞아 한복 테마관 오픈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14 09:37:50
  • -
  • +
  • 인쇄
유아용부터 반려동물 한복까지...관련 액세서리도 한 곳에서

쿠팡이 추석 명철을 맞아 한복 테마관을 오픈했다.

21일까지 한복 테마관에선 유아 한복은 물론, 성인과 반려동물 한복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복과 잘 어울리는 머리핀, 머리띠, 노리개, 댕기, 꽃신 등 각종 액세서리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쿠팡 제공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분한 것도 특징.

가령, 성인 한복 코너는 전통 한복, 생활 한복, 한복 신발/소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반려동물 한복 코너에는 핸드메이드 제품부터 한복 세트, 액세서리 등 귀여운 아이템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테마관은 명절에 입는 전통 한복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생활 한복까지 각종 한복과 이와 관련된 용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평소 마음에 들었던 한복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쿠팡은 추석을 맞아 10월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

추석 특별 기획전은 명절음식에서 선물세트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혜택을 찾아볼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