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브제컬렉션’ 러시아 출시…해외 인테리어 가전 시장 공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6 09:57:59
  • -
  • +
  • 인쇄
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 제품군 확대 계획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유명 패션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나 무라비나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오브제컬렉션 출시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5월 중국에 오브제컬렉션을 론칭한 데 이어 러시아에도 출시하면서 공간 인테리어 가전의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향후 중동‧유럽 등으로 오브제컬렉션 해외 출시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 현지 배우 글라피라 타르하노바가 오브제컬렉션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러시아에는 오브제컬렉션 상냉장‧하냉동 냉장고와 1도어 컨버터블 패키지를 시작으로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등으로 출시 제품군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현지 고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오브제컬렉션 색상 가운데 베이지와 실버를 먼저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색상을 확대 적용한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최근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누구나 손쉽게 키우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물 생활가전 ‘LG 틔운’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을 출시했다.

이에 더해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휘센 타워 에어컨 등 혁신적인 신제품들이 추가되며 16종으로 늘었다.

LG전자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하는 등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 솔루션도 17가지로 확대했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 상무는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 속에 압도적 성능까지 갖춘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러시아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착한기부로 올해에만 누적 1만 마리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대학이 착한기부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1만 마리가 넘는 치킨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BBQ는 매달 착한기부를 통해 1000마리씩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10월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광주지역 협의회, 그룹홈, 구립노인요양센터 등 지역 내 어르신과

2

쿠팡, '한우데이' 맞아 한우 기획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아 직매입한 한우를 특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회원은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을 통해 신선한 한우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31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를 △등심 △안심 △채끝 △양지 △국거리 △불고기용 등 총 120여개 냉장 상품을 다

3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 컵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어프로 컵(Tire Pro Cup)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31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대회는 골프존 회원(Gtour 프로 등 프로 골퍼는 제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프존 비전,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투비전NX 기기가 설치된 전국 골프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