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유명 카페와 협업 ‘나뚜루 디저트 로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09:57: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유명 카페와 손잡고 ‘나뚜루 디저트 로드(Natuur Dessert road)’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비건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과 협업한다. 본연의 맛에 집중한 나뚜루 아이스크림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 롯데제과 나뚜루 '나뚜루 디저트 로드' 포스터 [롯데제과 제공]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주 소비자층인 젊은 층에 나뚜루는 브랜드의 관심도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나뚜루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을 카페의 메뉴에 활용한 특색 있는 협업 디저트와 프로젝트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간에 따라 시즌 1과 2로 나눠 진행한다. 프로젝트 시즌 1은 지난 13일부터 내달까지, 시즌 2는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1에는 비건 레스토랑인 ‘푸드더즈매터’와 디저트 카페인 ‘페인트 커피&바’, ‘원인어밀리언’ 등 총 3곳과 함께 한다.

서래마을에 있는 푸드더즈매터에서는 과일 크럼블에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그린티&초코넛츠를 활용한 디저트를 점심 단품 메뉴와 저녁 코스요리에 제공한다.

을지로4가에 위치한 페인트 커피&바는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시리얼을 활용해 토핑한 메뉴를 판매한다. 한남동에 있는 원인어밀리언 또한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베이비라떼와 와플 디저트를 출시한다.

롯데제과 나뚜루 관계자는 이번 ‘나뚜루 디저트 로드’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증대하기 위해 롯데제과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