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유명 카페와 협업 ‘나뚜루 디저트 로드’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4 09:57: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제과 나뚜루가 유명 카페와 손잡고 ‘나뚜루 디저트 로드(Natuur Dessert road)’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비건 레스토랑, 디저트 카페 등과 협업한다. 본연의 맛에 집중한 나뚜루 아이스크림과 함께 새롭고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 롯데제과 나뚜루 '나뚜루 디저트 로드' 포스터 [롯데제과 제공]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주 소비자층인 젊은 층에 나뚜루는 브랜드의 관심도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나뚜루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을 카페의 메뉴에 활용한 특색 있는 협업 디저트와 프로젝트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간에 따라 시즌 1과 2로 나눠 진행한다. 프로젝트 시즌 1은 지난 13일부터 내달까지, 시즌 2는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시즌 1에는 비건 레스토랑인 ‘푸드더즈매터’와 디저트 카페인 ‘페인트 커피&바’, ‘원인어밀리언’ 등 총 3곳과 함께 한다.

서래마을에 있는 푸드더즈매터에서는 과일 크럼블에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그린티&초코넛츠를 활용한 디저트를 점심 단품 메뉴와 저녁 코스요리에 제공한다.

을지로4가에 위치한 페인트 커피&바는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시리얼을 활용해 토핑한 메뉴를 판매한다. 한남동에 있는 원인어밀리언 또한 나뚜루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베이비라떼와 와플 디저트를 출시한다.

롯데제과 나뚜루 관계자는 이번 ‘나뚜루 디저트 로드’ 프로젝트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증대하기 위해 롯데제과 나뚜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