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헬로 썸머 페스티벌' 개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0:16: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가격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여름의 맛’을 주제로, 시즌 상품을 한데 모은 ‘헬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급격히 더워진 초여름 날씨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롯데마트>

 

먼저, 지난주에 이어 수박 특가 행사를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수박(5~6kg 미만/통/국산)’은 농림축산식품부 할인 지원과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 혜택을 더해, 1인 1통 한정으로 9990원의 파격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위너 수박’, ‘WM12 수박’, ‘AI로 선별한 수박’ 등 수박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국산)을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이외 인기 여름 과일 혜택도 선보인다. ‘강원 찰토마토(3kg/박스/국산)’는 한정 수량으로 농할 쿠폰 적용 시 992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국산 체리(450g/팩)’, ‘뉴질랜드 그린키위(7~11입/팩)’, ‘뉴질랜드 골드키위(6~10입/팩)’, 태국 망고(2입/팩)’는 2팩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 직송으로 신선도를 높인 제철 ‘랍스터(마리/냉장/캐나다산)’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420g 내외 ‘중(中)’ 사이즈를 1만 4940원에, 700g 내외 ‘대(大)’ 사이즈를 2만 5830원에 맛볼 수 있다. 5~6월은 랍스터 산란기 이전으로 살이 꽉 차있고 가장 맛이 뛰어난 시기다. 롯데마트는 직수입으로 중간 유통단계를 줄이고 포장 후 48시간 내 점포에 입고해, 여름 별미를 신선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워줄 고기류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미국산 부채살(100g/냉장/미국산)’은 30일(금)부터 31일(토)까지 ‘롯데마트 GO’앱 스캔 및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37% 할인된 2243원에 판매한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한 ‘제로슈가 수원식 수제 왕갈비구이/마포식 칼집목심구이(각 800g/냉장)’는 엘포인트(L.POINT) 회원 누구나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멜젓 소스를 함께 제공하는 ‘제주식 고사리 목심 스테이크(600g/냉장)’는 9000원 할인해 1만 980원에 판매하며, ‘1등급 한우 구이/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국내산)’는 20% 할인가에 내놓는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과 인기 가공식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NEW 한통가아아득 치킨(1팩/국내산 계육)’을 9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경양식 함박스테이크(1팩)’는 기존 5입 구성에 3입을 추가 증정해 넉넉한 양으로 준비했다. ‘ALL NEW 새우초밥(20입)’은 엘포인트 35% 할인 적용 시 1만 2993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CJ 막국수 2종(각 2인)’과 ‘CJ 햇반 곤약밥 전품목(각 150g*3입)’은 1+1, ‘동서 맥심 아이스 커피믹스 블랙/종이컵용(각 100입)’과 ‘코카콜라 6종(각 250ml*6입)’은 2+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이 제철 먹거리를 실속 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품질 좋은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2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3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