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후라이드 치킨 두 마리 9990원 행사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10:30: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에도 지속되는 고물가로 장보기와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처음으로 후라이드 치킨 1+1 행사를 연다. 최근 치킨값 인상이 화두인 가운데 홈플러스 델리 치킨의 특장점인 ‘국내산 냉장 계육’ 사용으로 고품질은 유지하면서 이례적으로 1+1 행사를 내걸었다.

 

홈플러스는 ‘CRAZY 4일 특가’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홈플러스 마트에서 ‘홈플델리 갓튀 후라이드치킨’을 9990원 1+1에 판매한다. 매장에서 오늘 갓 튀긴 후라이드 치킨 두 마리를 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 행사를 적용해 1인당 2마리 한정 판매하며, 판매 수량은 점포 규모별로 상이하다.

 

▲ <사진=홈플러스>

 

‘홈플델리 갓튀 후라이드치킨’은 100%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튀김옷을 얇게 입힌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맛은 담백하면서 고기의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플러스는 국민 대표 먹거리인 치킨 물가가 치솟자 2022년부터 ‘물가안정 프로젝트’ 일환으로 ‘당당 후라이드 치킨’을 출시하는 등 고품질·저가 치킨 개발에 매진해왔다. 홈플러스 델리 치킨은 기업회생 중에도 수요가 지속 증가하며 지난 3~11월 주요 점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62% 늘었다.

 

한아름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고공행진하는 물가 속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연말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홈플델리 갓튀 후라이드치킨’ 1+1 첫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 고객들과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정성스레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홈플러스를 방문하시어 다양하고 저렴한 델리 메뉴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다,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 출범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운영사 브이씨엔씨)가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을 출범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행에 돌입했다. 20일 타다에 따르면 이번 협동조합은 수도권 통합 운행 실증특례를 기반으로 플랫폼 호출 수요와 조합원 중심의 자율 운영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다는 수도권 전역의 광역 호출 수요와 배차 시스템을

2

카카오, '카나나-2' 업데이트…모델 4종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카나나-2)’를 업데이트하고, 4종의 모델을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나나-2는 지난 12월 허깅페이스를 통해 오픈소스로 공개한 언어모델이다. 에이전틱(Agentic) 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한 카카오는 불과

3

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대표 강좌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