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온라인 전용 요금제 '다이렉트' 프로모션 효과..."가입자 10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28 10:38:29
  • -
  • +
  • 인쇄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의 혜택을 강화한 이후 일평균 가입자가 10배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렉트 요금제는 LG유플러스의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다. 결합·약정 등 가입 조건이 없고, 기존 요금제보다 가격이 30%가량 저렴하다. 

현재 5G 요금제 3종(5G 다이렉트 65·51·37.5)과 LTE 요금제 1종(LTE 다이렉트 45)으로 구성돼 있다. 

 

▲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지난달 고객 의견을 반영해 온라인 전용 요금제의 혜택을 강화했다.

온라인 요금제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 복수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함에 따라 비용 부담이 크고 최신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다이렉트 가입자에게 ▲'5G 다이렉트 65' 요금제 가입 시 한번에 2종의 OTT를 제공하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또는 최신 갤럭시 디바이스를 제공하는 '갤럭시 팩' 중 택1 ▲쉐어링 데이터 10GB ▲스마트기기 요금 할인(1회선)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행 이후 지난달 1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일평균 가입자는 시행 전인 1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의 가입자에 비해 약 10배가 증가했고, 가입자 10명 중 7명 꼴로 2030세대인 것으로 조사됐다.

가장 많이 가입한 요금제는 월 6만 5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5G 다이렉트 65'로, 가입자가 선택할 수 있는 혜택 중 '갤럭시팩'을 선택한 고객이 많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선택한 고객 중 90%는 20~30대로 집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박찬승 LG유플러스 컨슈머사업그룹장은 "고객이 자신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요금제를 꾸준히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베르가모, ‘UAE 두바이 뷰티월드 2025’ 참가… 중동 프리미엄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베르가모(BERGAMO)가 27~2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Dubai World Trade Centre(DWTC)에서 열리는 ‘두바이 뷰티월드 2025(Beautyworld Middle East 2025)’에 참가해 중동 프리미엄 뷰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두바이 뷰티월드’

2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3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