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해 이벤트 실시…콘텐츠 '영지전'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4 10:56:4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달 17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영지전’을 오픈하며, 19일까지는 ‘스페셜 황금상자 1+1이벤트’를, 11일까지는 ‘루비 소모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영지전’은 진영전 방식의 PvP 콘텐츠로 영지 점령을 위해 진영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른 순위 보상이 주어진다.

‘스페셜 황금 상자 1+1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에서 ‘스페셜 황금 상자’ 구매 시 획득하는 아이템을 추가로 1개 더 받을 수 있다.

스페셜 황금 상자를 통해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루비 소모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루비의 양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1만 루비부터 100만 루비까지 보상이 지급되며, 10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3장’, 50만 루비를 소모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부터 10회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