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강남파이낸스WM센터 오픈···"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0-13 11:01:27
  • -
  • +
  • 인쇄
글로벌투자컨설팅, 기업 IB 업무,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
고액자산가 대상, 기존 PB보다 한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

하나금융투자가 강남의 중심 테헤란로에 강남파이낸스WM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고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를 제공한다. 글로벌투자컨설팅, 기업대상 IB 업무,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 등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기존 PB보다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하나금융투자는 강남파이낸스WM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강남파이낸스WM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왼쪽부터) 강민선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 임상수 하나금융투자 금융상품추진본부장, 이태형 하나금융투자 강남파이낸스WM센터장,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 본부장, 김용태 하나은행 강남파이낸스PB센터지점장, 이종승 하나금융투자 글로벌총괄 부사장 [사진=하나금융투자 제공]

강남파이낸스WM센터는 강남의 중심 테헤란로에 위치한 강남파이낸스센터빌딩 4층에 오픈했다. 하나은행 강남파이낸스PB센터와 함께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최적의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증권과 은행 간의 협업을 통해 강남파이낸스WM센터만의 특화된 맞춤형 상품을 발굴하고 이를 VVIP손님에게 제공한다.

하나금융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글로벌투자컨설팅은 물론 하나금융투자의 베스트리서치의 다양한 국내외 주식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또 기업을 대상으로 IPO, M&A 등의 IB 업무와 법인 자산관리 서비스도 지원해 강남권 법인들의 금융지원에 앞장서는 등 신개념 협업 모델을 바탕으로 다양한 손님들의 금융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강남파이낸스WM센터는 손님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센터 내에 커피 바를 마련해 최근 커피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센터는 이 공간에서 손님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세세한 부분까지 파악해 형식적인 서비스 제공을 넘어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태형 하나금융투자 강남파이낸스WM센터장은 “기존의 PB보다 차원 높은 상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자산관리의 새로운 방향을 선도할 것”이라며, “강남파이낸스WM센터를 찾는 손님의 품격과 어울리는 금융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며 스마트팩토리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적인 제조 환경과 효율적인 생산 관리가 가능해져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 경영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종근당은 18일 충남 천안공장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2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팀코리아’ 응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부터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3

노랑풍선,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PC 기부 행사 ‘행복 드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 ‘제4회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에서 노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