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1위, '삼다수' 판권 나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1:07: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제주도 외 국내 지역에서 제주삼다수 유통을 담당할 위탁판매사 선정을 위한 입찰 절차에 돌입한다.


공사는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4일까지 5일간 사전규격공개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절차는 본 입찰에 앞서 제안요청서의 주요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입찰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 참여 희망 업체들이 사업 내용을 충분히 검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다.
 

▲ 제주개발공사

본 입찰공고는 6월 5일부터 7월 24일까지 약 7주간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해 진행되며, 6월 13일에는 서울에서 제안요청서 사전설명회도 개최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제주도 외 지역 위탁판매사 선정은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전국으로 확산시키고, 공사의 지속가능한 수익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제주의 미래지향적 발전을 함께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전략적 파트너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번 입찰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판매 확대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수 있는 유능한 위탁판매사를 선정하고, 오는 7월 말 우선협상대상자를 확정할 계획이다. 계약기간, 위탁범위 등 세부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에 게시된 제안요청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2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3

일산 자향한방병원 통합진료 강화…“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가 기본 원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일산 자향한방병원은 자동차사고 환자 및 관절·통증 환자를 위한 영상기반 정밀 진단과 한·양방 협진 시스템을 확대하며, 지역 내 통합의학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병원은 무릎관절염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KL(Kellgren-Lawrence) 0~4단계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X-ray 기반의 단계별 평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