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1:08:21
  • -
  • +
  • 인쇄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WINN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크래프톤은 위니를 개발하기 위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 네오엔터디엑스와 손잡았다. 

 

▲ 크래프톤 제공


위니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댄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21세 공대생으로, 승리를 뜻하는 영어 단어 'Win'에서 파생된 이름이다.

지난달 3일에는 인스타그램·틱톡 계정을 개설하고, 일상 사진과 댄스 커버 영상 등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20여 일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했다.

위니는 향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을 비롯한 MZ세대와 만날 예정이며, 게임을 넘어 스포츠·패션·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위니의 활동 소식은 인스타그램·틱톡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세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팀장은 "위니는 PUBG 모바일 유저뿐만 아니라 MZ세대 팬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갈 버추얼 인플루언서"라며 "앞으로 위니가 선보일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파브리 셰프 컬렉션 ‘스테이크 세트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미슐랭 스타 셰프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와 함께 구성한 연말 시즌 한정 ‘스테이크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2022년부터 파브리 셰프와 협업해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 감성을 담은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이번 메뉴는 협업의 연장선에서 연말 시즌을

2

아성다이소, 꼬아보고 찔러보고!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만의 인형을 만들며 취미생활을 즐기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구성했고, 모루인형 만들기세트, 펠트인형 만들기세트, 만들기소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연예인 등이 가방을 꾸미며 화제가 되기도 한 ‘모

3

샤오미코리아, '연말 프로모션' 시작…"고객 경험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내년 1월 1일까지, 한 해 동안 한국 소비자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샤오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샤오미가 구현한 “Human × Car × Home” 생태계에 연결된 모바일 기기부터, 가전 및 로봇청소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