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1:08:21
  • -
  • +
  • 인쇄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WINN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크래프톤은 위니를 개발하기 위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제작사 네오엔터디엑스와 손잡았다. 

 

▲ 크래프톤 제공


위니는 게임과 애니메이션, 댄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21세 공대생으로, 승리를 뜻하는 영어 단어 'Win'에서 파생된 이름이다.

지난달 3일에는 인스타그램·틱톡 계정을 개설하고, 일상 사진과 댄스 커버 영상 등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20여 일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했다.

위니는 향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을 비롯한 MZ세대와 만날 예정이며, 게임을 넘어 스포츠·패션·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위니의 활동 소식은 인스타그램·틱톡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세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팀장은 "위니는 PUBG 모바일 유저뿐만 아니라 MZ세대 팬과 소통하며 성장해나갈 버추얼 인플루언서"라며 "앞으로 위니가 선보일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