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1:16: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그레이스클럽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자사 대표 제품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Long Active Eyelash Serum)’이 큐텐재팬(Qoo10 Japan)이 주최한 ‘메가 뷰티 어워즈(MEGA BEAUTY AWARDS 2025)’에서 베이스 메이크업·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속눈썹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코스노리 제공

국내 올리브영 속눈썹영양제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민 속눈썹 영양제’로 자리 잡은 제품이 일본에서도 카테고리 1위를 석권하며, 코스노리가 K-뷰티 아이케어 리더 브랜드임을 다시 입증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Qoo10 MEGA BEAUTY AWARDS 2025’는 ‘글로우업(Glow Up)’을 주제로 지난 1년간 일본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큐텐재팬 판매 데이터와 온라인 투표,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수상자를 결정하는 만큼 높은 공정성과 신뢰도를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총 61만 표가 집계된 온라인 투표에서 코스노리 제품이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일본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에 1위를 차지한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브랜드 독자 개발 펩타이드 특허 성분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병풀추출물 등 유효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에 윤기와 탄력을 더하고, 모근부터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속눈썹 영양제이다. 속눈썹의 성장기·퇴화기·휴지기 등 주기적 사이클에 착안해 성장기 영양 공급의 중요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만큼, 꾸준히 사용할 경우 보다 건강하고 튼튼한 속눈썹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는 사용 직후 속눈썹 개선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큐티클 거칠기 12.6% 개선, 속눈썹 인장 강도 45.9% 개선 등 객관적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또한 최초로 적용된 C-컬 형태의 브러시와 정밀 볼 팁은 모근 사이까지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돼 사용자 편의성과 효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코스노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내 아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의 리더십 또한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큐텐재팬 속눈썹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아이 케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데 이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하는 염색제 ‘이지 브로우 톤 체인저’와 ▲자연스러운 컬링·가닥 고정력을 제공하는 ‘아이래쉬 코팅 세럼’ 등 후속 제품 역시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아이래쉬 코팅 세럼’은 지난 11월 일본 선발매 직후 준비된 물량이 완판되며, 코스노리 아이 메이크업 제품군 전반이 현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코스노리는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국내와 일본을 잇는 K-뷰티 대표 아이케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 확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