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빨라쪼, 겨울철 시즌 디저트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04 11:20: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브랜드 '빨라쪼'가 겨울철에 즐기는 시즌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젤라또를 따뜻하게 즐기는 '칼도 라떼'와 팬케이크 사이에 젤라또를 채워 먹는 '젤라또 팬케이크' 등이다. 올겨울에만 맛보는 시즌 제품으로 빨라쪼와 지파시(G.FASSI) 전국 모든 매장에서 판매된다.
 

▲ [이미지=해태제과]

 

이탈리아어로 따뜻함을 의미하는 'Caldo'에서 이름을 따온 칼도 라떼는 스팀으로 녹여낸 초콜라또 젤라또와 국산 우유로 만든다. 초콜릿으로 달콤한 '더블 초코', 고소함이 진한 '토피넛 초코', 상큼하게 향긋한 '민트 초코' 세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팬케이크에 쫀득한 젤라또를 채운 신개념 디저트 '젤라또 팬케이크'도 출시한다.

팬케이크 사이에 젤라또 한 가지를 골라 만들어 먹는 DIY형 디저트다. 팬케이크 위에 진한 초코 시럽과 바삭한 아몬드를 얹어 식감을 살렸다는 게 해태제과의 설명이다.

빨라쪼 관계자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칼도 라떼 구매 혹은 아메리카노가 포함된 젤라또 팬케이크 세트 구매 시 1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2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3

컬리, '2026 설 선물 대전'…최대 77%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26일부터 ‘2026년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월 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에는 총 2,000여 개 설 선물 세트가 참여한다. 최대 할인율은 77%다. 오일과 건강식품, 한우, 화장품 등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설 특가 대표 상품으로는 ‘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