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친선전‧월드컵 최종예선 독점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41:14
  • -
  • +
  • 인쇄
15일 아이슬란드전, 21일 몰도바전 등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원정 친선전 2개 경기와 월드컵 예선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축구대표팀이 전지 훈련 중인 터키에서 열리는 친선전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친선전은 축구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준비됐다.
 

▲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 쿠팡플레이 로고]

 

국내파 중심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먼저 친선전을 갖는다. 이후 21일 저녁 8시 몰도바와도 친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두 차례 친선전 이후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레바논으로 이동한다. 이때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오는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갖는다. 현재 한국의 최종예선 성적은 4승 2무로 레바논의 1승 2무 3패보다 앞서고 있다.

이어서 오는 내달 1일에는 시리아와 8차전을 갖는다. 시리아는 한국이 속한 아시아 최종예선 A조의 최하위로 현재 성적은 2무 4패다. 쿠팡플레이는 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역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납품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자사와 거래하는 67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82억원 수준의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5일 앞당겨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삼중고 영향으로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2

신라면세점, 세 번째 모델 발탁… ‘엔싸인’과 글로벌 MZ세대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라면세점이 케이팝 그룹 엔싸인(n.SSign)과 글로벌 MZ세대를 공략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케이팝 그룹 엔싸인의 소속사인 nCH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케이팝 그룹 엔싸인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3

"즐겁게 가을쇼핑 하세요"...롯데아울렛, ‘더 그랜드 카니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아울렛이 오는 28일까지 아울렛 전점에서 'The Grand Carnival(더 그랜드 카니발)'을 테마로 아울렛을 페스티벌의 장으로 물들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매 주말 낮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올 데이 페스티벌(All day Festival)'을 진행한다. 김해점(9/20~21), 기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