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친선전‧월드컵 최종예선 독점 생중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0 11:41:14
  • -
  • +
  • 인쇄
15일 아이슬란드전, 21일 몰도바전 등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원정 친선전 2개 경기와 월드컵 예선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축구대표팀이 전지 훈련 중인 터키에서 열리는 친선전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친선전은 축구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을 앞두고 준비됐다.
 

▲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 쿠팡플레이 로고]

 

국내파 중심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먼저 친선전을 갖는다. 이후 21일 저녁 8시 몰도바와도 친선전을 치를 예정이다. 두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두 차례 친선전 이후 축구대표팀은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레바논으로 이동한다. 이때 해외파 선수들이 합류할 예정이다.

축구대표팀은 오는 27일 레바논과 7차전을 갖는다. 현재 한국의 최종예선 성적은 4승 2무로 레바논의 1승 2무 3패보다 앞서고 있다.

이어서 오는 내달 1일에는 시리아와 8차전을 갖는다. 시리아는 한국이 속한 아시아 최종예선 A조의 최하위로 현재 성적은 2무 4패다. 쿠팡플레이는 대표팀의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 역시 디지털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