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온라인 서포터즈 10주년…‘AK러버’ 1000명에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5 11:41:30
  • -
  • +
  • 인쇄
25일까지 3주간 AK 러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애경산업의 온라인 서포터즈 ‘AK 러버’에서 ‘탄생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AK 러버는 지난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활동 10주년을 맞아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100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 AK 러버 10주년 기념 회원 모집 이벤트 [애경산업 제공]

 

이벤트는 ‘신규회원 모집’과 ‘뷰티‧라이프 클럽 서포터즈 모집’ 두 분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각각 500명씩 총 1000명에게 에프플로우‧루나‧랩신 등의 애경산업 제품과 치킨‧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3주간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AK 러버 신규회원 가입과 함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AK 러버 월드’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신규회원 제품 증정 추첨에서 우선 선정된다.

AK 러버 월드는 AK 러버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MZ세대 고객과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라이프 클럽은 블로그팀‧인스타그램팀‧영상팀 등으로 뷰티‧생활용품 카테고리를 나눠 모집한다. 기존‧신규회원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뷰티‧라이프 클럽에 뽑히면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온라인 제품 홍보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최종 우수자에게는 최대 30만 원 상금이 지급되고 활동 완료 조건 충족하는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혜택 등이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고평가' 우려에 나스닥 7개월 만에 최대 낙폭…엔비디아 시총 510조원 증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 관련 종목의 고평가 논란이 확산되면서 지난주 미국 증시에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가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지난주(3~7일)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주간 기준 3% 하락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해방의 날’ 상호관세

2

울산화력 붕괴 참사, 40대 매몰자 끝내 숨져...3명 사망·4명 여전히 매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던 40대 근로자의 시신이 사고 발생 사흘 만에 수습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9일 오전 11시5분께 사고 현장에서 매몰자 김모(44)씨의 시신이 발견돼 수습됐다. 김씨는 지난 6일 오후 2시2분 보일러 타워가 붕괴될 당시 현장에 있다가 매몰됐으며, 약 1시간20분 후 구조대에 의

3

청약통장 가입자 3년 새 224만명 감소…‘무용론’ 다시 고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청약통장 가입자가 꾸준히 감소하며 ‘청약통장 무용론’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고분양가와 대출 규제 강화, 낮은 당첨 확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실수요자들이 청약시장 진입을 주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9월 기준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부금·청약예금 포함) 가입자는 2634만99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