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NT게임즈 ‘바바리안키우기’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7 11:57:27
  • -
  • +
  • 인쇄
머지 방식 초고속 성장 RPG 콘셉트

위메이드가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7일 밝혔다.

NT게임즈는 게임 개발‧서비스 전문 회사로 수집형 게임 ‘전쟁의시대’, ‘여신의키스’ 시리즈가 대표작이다.
 

▲ NT게임즈의 '바바리안키우기'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이 회사는 블록체인과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최고의 개발사가 되겠다는 의미로 사명을 변경한 후 현재 위믹스 플랫폼에서 ‘갤럭시토네이도 온 위믹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초고속 성장 RPG를 표방한다.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는 머지 방식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캐릭터들이 장비하는 전용 장비는 총 400여 종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장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모드 외에도 이용자 간 대결(PVP)과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바바리안키우기는 내달 글로벌 서비스를 개시하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PVP 모드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종범 NT게임즈 대표는 “위믹스 플랫폼에서 두 번째 타이틀을 직접 서비스할 수 있게 돼 기대가 된다”며 “홀더와 이용자 모두 재미있게 즐기고 의미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NFT‧디파이를 완비한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라며 “바바리안키우기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