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7월부터 ‘박재범 원소주’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4 11:59:55
  • -
  • +
  • 인쇄
한정판 ‘원소주’ 특징 유지한 편의점용 후속 제품 ‘원소주스피릿’

편의점 GS25가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주류회사 원스피리츠의 주류 ‘원소주스피릿’을 오는 7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원소주스피릿은 강원도 원주의 쌀 토토미를 발효해 증류를 거친 고급 소주다. 원스피리츠가 앞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던 ‘원소주’의 후속 상품이다.
 

▲ GS25에서 모델이 원소주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와 원스피리츠는 한정판 원소주의 특장점을 지키면서도 더 많은 대중이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알코올 도수, 숙성 과정, 가격 등을 최적화한다는 계획이다.

GS25는 원소주스피릿의 판매처에 자사가 결정된 이유를 ▲GS25·GS더프레시 등 전국 유통망 보유 ▲국내 최대 온라인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 연계 ▲원스피리츠와의 제휴 이벤트 확장 등이라고 설명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GS25·와인25플러스 등 주류 유통 플랫폼을 보유한 GS리테일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MZ세대 문화의 영역을 넘어 유통 영역에서도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많은 유통사가 뜨거운 관심을 보였던 원소주를 GS25에서 판매할 수 있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며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이번 상품을 성공적으로 론칭 해 고급 증류주 시장에 큰 이정표를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