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MZ세대 핫플 ‘카멜커피’와 협업 제품 개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7 11:55:01
  • -
  • +
  • 인쇄
플랫화이트‧캐러멜‧양갱 등 이색 상품개발 예정

GS리테일은 최근 지속해서 추진 중인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로 ‘카멜커피’를 파트너로 선정해 합작 상품 개발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GS리테일과 카멜커피는 7일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앞의 카멜커피 도산점에서 ‘GS리테일 X 카멜커피 상품 개발 업무’를 위한 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상무)과 박강현 카멜커피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 [GS리테일, 카멜커피 각사 CI]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보유하고 있는 상품 개발‧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핵심 역량을 집중해, 채널 인프라 제휴와 독점 상품개발, 신규 카테고리 발굴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카멜커피는 앞서 2017년 6월 개점 이후 도산공원 앞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으며 MZ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라는 게 GS리테일의 설명이다.

특유의 아인슈페너 스타일 카멜커피와 앙버터가 대표 상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유의 브라운‧베이지‧아이보리 색감과 개성적인 감성으로 SNS에서 인기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도산공원 앞,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성수 지역에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카멜커피의 독특한 감성을 접목한 다양한 상품을 GS25, GS더프레시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카멜커피 더현대점의 시그니처 메뉴 플랫화이트를 GS리테일 전용 상품으로 개발하고 MSGR(미숫가루) 음료와 캐러멜‧양갱 등 색다른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기철 GS리테일 기획MD부문장(상무)은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멜커피’와의 이번 제휴가 시너지 효과를 내 고객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명마루, ‘2026 코리아빌드위크’ 참가…퀵스텝 신제품 라인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기업 신명마루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자재와 최신 건설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유지관리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건설·건축

2

새마을금고 860억 불법 대출 의혹…임직원부터 브로커까지 기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역 건설업자와 공모해 허위 서류를 꾸미는 방식으로 수백억 원대 불법 대출을 실행하고 금품을 수수한 새마을금고 임직원 등이 무더기로 재판에 넘겨졌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검 반부패수사부(직무대리 부장검사 이근정)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새마을금고 대출팀장을, 특경법 위반(사기) 등의 혐의

3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틈'서 권오상 현대미술가 개인전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강남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현대미술가 권오상의 개인전 '권오상의 Simplexity: AI, 인간 그리고 예술'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문화예술 향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제트(MZ)세대의 관심을 반영해, 일상 공간 속에서 기술과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