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7월부터 ‘박재범 원소주’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4 11:59:55
  • -
  • +
  • 인쇄
한정판 ‘원소주’ 특징 유지한 편의점용 후속 제품 ‘원소주스피릿’

편의점 GS25가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주류회사 원스피리츠의 주류 ‘원소주스피릿’을 오는 7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원소주스피릿은 강원도 원주의 쌀 토토미를 발효해 증류를 거친 고급 소주다. 원스피리츠가 앞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던 ‘원소주’의 후속 상품이다.
 

▲ GS25에서 모델이 원소주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와 원스피리츠는 한정판 원소주의 특장점을 지키면서도 더 많은 대중이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알코올 도수, 숙성 과정, 가격 등을 최적화한다는 계획이다.

GS25는 원소주스피릿의 판매처에 자사가 결정된 이유를 ▲GS25·GS더프레시 등 전국 유통망 보유 ▲국내 최대 온라인 주류 스마트오더 와인25플러스 연계 ▲원스피리츠와의 제휴 이벤트 확장 등이라고 설명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GS25·와인25플러스 등 주류 유통 플랫폼을 보유한 GS리테일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MZ세대 문화의 영역을 넘어 유통 영역에서도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많은 유통사가 뜨거운 관심을 보였던 원소주를 GS25에서 판매할 수 있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며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이번 상품을 성공적으로 론칭 해 고급 증류주 시장에 큰 이정표를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3분기 영업익 6889억원…전년比 8.4%↓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1조8737억원, 영업이익 6889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대비 1.4%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8.4% 줄었다. 반면, 미국 관세, 전기차 캐즘 등 영향에도 가전과 전장 사업은 선전했다. 사업 포트폴리오 전환에 따른 ‘질적 성장’ 영역 성과도 이어졌다. B2B(전장, 냉난방

2

풀무원,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지난 30일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50여 개 주요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풀무원 이우봉 총괄CEO,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 풀무원기술원 김태석 원장, 풀무원식품 김경한 구매/SCM 운영본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를

3

노랑풍선×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공식 로드쇼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 함께‘노랑풍선×라스베이거스 관광청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남산호텔에서 열린 이번 로드쇼는 다가오는 2025~2026 동계 시즌을 앞두고 미주 여행시장 공략과 전국 대리점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공식 행사로, 노랑풍선 전국 대리점 대표 및 임직원,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