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31 12:18:26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지난 19일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튿날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1위, 최고 매출 13위를 기록했다. 

 

▲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누적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에 따르면, 게임 내 풀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해 게임 몰입도를 높이고, 오픈 직후부터 여름 시즌에 맞춰 ‘수영복 바캉스’ 시리즈의 특별 멤버를 선보이면서 출시 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31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500쿼츠(게임재화)를 지급하고, 내달 3일까지 메인 퀘스트 보상 획득률을 2배로 상향한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