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넷게임즈 신작 '히트2' 국내외 퍼블리싱 계약...2025년 4월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27 14:53:19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HIT2(히트2)’의 국내 및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계약 금액은 양사 간 비밀유지의무 조항에 따라 알려지지 않았다. 계약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025년 4월 30일까지다. 

 

▲ 각사 CI


‘프로젝트XH’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던 히트2는 넷게임즈가 대표 IP인 ‘HIT(히트)’를 활용한 신규 MMORPG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계약으로 히트2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해 국내 및 글로벌 MMORPG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히트2는 박용현 사단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준비 중인 신규 MMORPG”라며 “넷게임즈만의 RPG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흥행 신화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 넷게임즈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 히트는 누적 2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2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3

LG전자-서울대,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LG전자가 서울대학교와 손잡고 AI 보안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를 설립한다.LG전자는 최근 서울 관악구 서울대에서 김병훈 LG전자 CTO 부사장, 김주한 서울대 연구부총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Secured AI 연구센터’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서울대의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