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건군 77주년 국군의날 기념 항공운임 할인 확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3:23: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건군 77주년 국군의날’을 기념해 항공운임 할인을 확대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에 적용되며, 발권일을 기준으로 지난 8월 18일부터 시행 중이다.

 

▲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건군 77주년 국군의날 기념 항공운임 할인’ 대상은 일반 운임을 기준으로 △현역 군인(사관학교 생도 및 후보생 포함) △군무원 및 국방부 소속 공무원 △공무직 본인 및 가족이며, 군인 신분 증명서 및 가족 관계 증빙 서류가 필요하다. 예약 후 수속 카운터에서 서류 확인 후 항공권을 발권 받을 수 있다.  

 

먼저 국내선 △주말/성수기 일반 운임 기준 10% △비수기 일반운임 기준 30% 할인이며,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개인신분 할인 선택을 하면 된다. 

 

국제선의 경우 △비수기 일반/스마트운임 기준 10% 할인으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군측으로부터 안내받은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할인을 확대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국군장병 및 군인 가족 대상자들을 항상 안전하고 편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