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3:37:5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지완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철학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닥터체크 김성열 대표는 "나지완 선수는 운동선수 출신으로서 건강에 대한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사람이며, 그의 이미지가 제품의 신뢰도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와 함께 선보일 닥터체크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닥터체크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의 홍보는 물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 닥터체크는 나지완과 함께 광고, 온 오프라인 캠페인, 각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체크는 체계적인 성분 배합과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앞으로도 나지완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정체성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